료하 ~~ 오늘은 대구 약령시에 위치한 대구 디저트카페로 디저트에 진심인 분에게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조용한 카페 인바이트디저트를 다녀왔습니다. 이 카페는 특이한 것이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하기 힘든 카페이며, 특별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디저트가 있다고 해도 먹지 못 할 수도 있다는 점인데요. 자신이 디저트에 진심이라고 생각하면 꼭 방문해보길 권하는 대구 디저트카페 인바이트디저트를 함께 둘러볼까 합니다.
인바이트디저트는 차량을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민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불법주차를 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방문해야 하며, 카페 이용시간이 제한되어있다는 것을 고려해서 방문해야하는 특이한 카페였습니다. 이렇게 특이한 카페임에도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메뉴에 있었습니다.
인바이트디저트 메뉴
인바이트에서는 이테리 에스프레소, 교토 말차라떼 등 특이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데, 메뉴가 단순히 특이하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사장님이 직접 가져와서 메뉴에 대한 설명과 먹는 법을 알려주실 정도로 진심인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카라멜 푸딩, 바스크 치즈케익, 크림 브륄레 등의 다양한 디저트는 인바이트디저트를 사람들이 끊지 못하게 할 정도의 맛의 행복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의 경우 비싼 편이었지만, 맛은 본 순간 그 값을 충분히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감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뉴를 먹다보면 시키지 않은 메뉴를 가끔 만날 수 있는데, 이 또한 카페를 이용하며 느낄 수 있는 작은 이벤트가 있는 카페입니다.
인바이트디저트 인테리어
조용한 카페로 카페의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어서 이야기를 하는 소리도 낮춰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카페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지만, 제한된 시간 밖에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은 단점으로 느껴졌고, 내부 매장에서는 앉기 편안한 의자가 없어서 아쉬움이 조금 더 커졌는데요. 특히나 가게 면적 자체가 좁은 편이라서 받을 수 있는 손님이 한정 되어있다는 점. 감성을 느끼기는 조금 부족한 듯한 인테리어 셋팅으로 입의 즐거움이 아닌 공간의 편안함, 여유로움을 느끼기에는 아쉬운 카페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인바이트디저트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시끌벅적한 분위기나 공부를 하는 카페로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달콤함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게 되는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