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하 ~~ 오늘은 이천 테르메덴을 방문하며 가볼만한 카페를 찾다가 자연농장에서 직접 가꾼 블루베리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더반올가닉을 방문했습니다. 블루베리를 직접 가꾸는 농장이 있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이 카페는 다양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브런치카페의 모습과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카페의 두 가지 모습을 만날 수 있어서 즐거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이천카페를 찾을 때 한번 쯤 꼭 방문을 권해드리는 이천 카페입니다.
이천카페 더반올가닉은 인조잔디가 있는 패밀리룸은 물론 반려동물도 동반해서 방문할 수 있는 카페로 생방송 투데이 같은 방송매체에서 자주 방영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 유명세 덕분에 사람들의 발걸음이 더욱 끊이질 않고 지속되게 되었고, 몰려 맛볼 수 있는 카페가 드는 사람들의 편의를 보장해 줄 넓은 주차장까지 있어 주차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메뉴와 달콤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천카페 더반올가닉의 매력을 알아볼까요?
이천카페 더반올가닉 메뉴 후기
이천카페 더반올가닉의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농장에서 나온 블루베리를 베이스로 한 블루베리 피자와 블루베리 에이드, 청 등의 블루베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과 다양한 빵들을 꼽을 수 있습니다. 커피류 역시 맛이 훌륭해 보였지만 농장에서 나온 블루베리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블루베리가 포함된 메뉴만을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 빵 등의 메뉴들에 들어간 블루베리의 맛은 전반적으로 미미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지만 블루베리 워터만큼은 달콤하면서도 부담되지 않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잇기 때문에 권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블루베리의 맛이 미미했다 일 뿐 빵 뿐만 아닌 다른 메뉴들도 하나같이 맛은 훌륭했는데요, 블루베리의 온전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방문하셨다면 워터나 에이드, 든든하게 피자까지 주문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블루베리를 꼭 즐기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행복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천카페 더반올가닉 인테리어 후기
이천카페 더반올가닉의 내부에는 아직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남아있어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 건물 자체가 3층으로 되어있는 것은 물론 날이 좋은 날에는 밖에 앉을 수 있어서 여러 사람이 이용하기 좋은 대형카페라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실내 자리에는 푹신푹신한 쿠션이 있어서 편안하게 창밖을 보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3층으로 올라가면 한적하게 공부를 하거나 쉴 수 있는 자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천카페 더반올가닉은 블루베리농장에서 나오는 매력과 대형카페의 매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장소로 맛과 편안함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이천 여행을 하게 된다면 꼭 들려보라고 권하고 싶었던 카페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맛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천카페 더반올가닉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