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48-1
- 이용시간 : 08:00 ~ 24:00 / 금,토 ~ 01:00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강릉 커피거리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카페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커피거리의 향긋한 커피 한잔과 함께 강릉 오션뷰를 보는 상상을 했던 강릉 커피거리카페 키크러스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키크러스 커피는 강릉의 커피 거리에서도 바다 쪽에 있고, 주차장이 바로 앞에 넉넉하게 있어서 방문하기 좋았던 곳으로, 넉넉한 카페 내부를 이용하며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강릉커피거리카페였습니다.
강릉커피거리카페 키크러스 즐기기
카페 키크러스는 총 3층으로 되어있는 대형카페로 많은 사람이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넉넉한 자리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1층에는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와 바이크에서 강릉 바다의 자유로움과 감성을 느낄 수 있었기에 포토존으로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안목해변을 방문한 사람들의 차들로 인해 좁아진 시야가 높아진 시선으로 인해서 더 넓은 바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았는데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자리들도 많았지만, 사람들은 대부분 자리의 편안함보다 강릉 오션뷰를 즐기기 위해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위치에 자리를 대부분 잡고 있었기 때문에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는 경쟁이 치열하고, 내부의 편안한 자리는 비교적 쉽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키크러스의 카페를 이용할 때는 아직까지는 날이 추워서 쉬이 이용하기는 힘들지만, 담요를 카운터에서 요청하고 외부에 자리를 이용하며 강릉의 푸른 바다의 바람을 느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키크러스의 다양한 빵과 음료
카페 키크러스는 브런치메뉴와 다양한 종류의 빵, 그리고 커피거리의 시그니처 커피인 파트로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로 느지막한 아침 일어나 간단한 한 끼를 하기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그 중 연탄빵과 파트로 커피는 키크러스를 방문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시그니처 메뉴로, 겨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팥과 커피, 그리고 크림이 섞인 음료로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었던 파트로 커피는 단팥의 달콤함과 담백함이 커피와 매우 잘 어울려서 커피를 싫어하는 분들께서도 먹기 좋았고, 석탄빵의 경우 담백한 빵 안에 취향에 맞는 특징을 빵 안에 더해 그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던 만큼 취향에 맞는 빵들도 많이 찾을 수 있고 주문했던 다른 메뉴들도 행복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오션뷰를 보며 즐기기에 좋은 카페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강릉커피거리카페 키크러스
강릉커피거리카페 키크러스는 커피거리의 향긋한 커피향과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시야, 그리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강릉 여행에 편안함과 활력소가 되어주는 카페로 안목거리를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