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여행을 할 때, 아직까지 앉는 것이 미숙한 어린아이들이 잘 걷게 될 때까지 사용하게 되는 일반 유모차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아이가 어느정도 자라고 나서도 아이가 걷기 싫어할 때 업고 다닐수만도 없는 상황에 알게된 웨건형 유모차 N2폼포라 웨건은 생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앉을 수 있게 되는 시기 5개월 이후부터 8살까지 튼튼하게 이용할 수 있고, 형제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웨건형 유모차 N2폼포라 웨건 좋은 점과 실사용 후기를 보며 아이와 나에게 선물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N2폼포라 웨건의 장점 알아보기
- 아이와의 여행, 이동을 할 때 유모차에 비해 확보 공간이 넓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는 기저귀, 식사, 식기, 물, 옷, 물티슈 등 무게보다도 부피가 큰 물건들을 많이 챙기게 되는데, 보통 가방을 메다 보면 행동반경이 줄어들고 주변을 칠 환경에 놓이기도 하는데요. 웨건형 유모차의 경우 물건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엄마아빠의 손을 자유롭게 해줍니다.
- 아이가 활동할 수 있는 반경을 더욱 넓혀준다.
아이가 자라면서 한창 활동하고 싶은 나이에 유모차는 안전을 생각하며 아이의 행동을 제한하게 되고, 자라나는 아이는 이에 스트레스를 받아 우는 상황이 더욱 벌어지고는 합니다. 하지만 웨건형에 경우 아이의 안전을 보장해주는 안전장치는 물론이며, 행동을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겨 아이에게 정서적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 아이의 피부 전면을 커버할 수 있는 넓은 타프
일반 유모차 제품을 사용할 경우 타프가 짧아, 햇빛의 아이에게 닿는 면적이 넓은 편이지만 웨건형 유모차는 타프가 몸 전면을 덮어주기 때문에 햇빛에 노출되는 아이의 피부를 완벽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 접었을 때 느껴지는 수납형 유모차
웨건형 유모차는 일반 유모차와 다르게 큰 사이즈로 보이지만 수납을 했을때는 그 이상으로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유모차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드라이를 해서 넣어도 될 정도로 확보되는 넓은 공간은 25cm로 어디에 수납해도 넓은 공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N2폼포라 웨건의 다양한 후기 둘러보기
제가 사용한 후기 뿐만 아니라 상품의 실제 후기를 보면, 3살부터 8살까지 사용하면서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 부드러운 핸들링, 저중심 설계로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는 후기 등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었고, 다른 후기에서도 안락하고 그늘이 확실하다는 점, 접이식이 편하다는 점 등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 마음으로는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며, 더 좋은 유모차를 선물해주고 싶은 만큼 한 번쯤을 다들 들어봤으면 하는 마음이드는 웨건형 유모차 N2폼포라웨건은 아이에게도, 부모님에게도 큰 선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