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팔공산의 넓은 좌석을 가진 카페 루딕
료하 ~~ 오늘은 대구 팔공산에서 넓은 좌석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방문하기 좋은 팔공산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도 상당히 넓고, 취향에 맞는 자리를 찾을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으로 음료와 빵 역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팔공산카페 루딕을 소개합니다.
루딕을 이용하며 즐길 수 있는 메뉴
카페 루딕은 간단한 식사로 브런치를 즐기거나 베이커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날 수 있는데, 개 중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소금빵은 오후 2~3시 정도만 되도 매진이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케이크류도 좋지만, 매장에서 직접 굽는 베이커리 류를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음료는 커피, 차 등으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찾기는 어렵지만, 모두가 좋아할만 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루딕을 이용하며 권하고 싶은 메뉴
개인적으로 권해드리는 메뉴는 팔공산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루딕세트를 권해드리고 싶고, 베스트 메뉴인 아이엠 루딕 같이 들깨가 들어간 크림라떼, 혹은 깔끔하고 청량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협재에서 에이드와 차의 향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벨라로사 미엘레라는 추천드리며, 취향에 맞는 빵을 골라 함께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루딕을 이용하게 싶게 하는 편안함
카페 루딕은 팔공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팔공산 카페를 알아보는 분들께서 꼭 한번쯤 가보셨으면 하는 곳으로, 깔끔한 외견은 물론 내부에도 감성적인 자리들이 많아 데이트는 물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자리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루딕이 자랑하는 인테리어 구성
루프탑까지 해서 총 3층으로 되어있어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해서 차를 가지고 이동을 해야하는 팔공산에서 주차 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는 카페 중에 하나로 특히나 시트감이 좋았던 의자들과 쿠션배드처럼 누워서 편안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자리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넓은 자리, 루프탑에서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자리까지 이용할 수 있어 앉는 사람이 편안함을 최대로 느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