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동안 행복해지는 구미 푸드페스티벌

료하 ~~ 오늘은 구미에 푸드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해서 맛있는 먹거리들을 만날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하며 행사가 열리는 복개천 주차장으로 발걸음을 했는데요
평소라면 주차된 차로 가득 차 있어야 할 장소가 오늘만큼은 차량이 아닌 여러 행사 부스로 가득 채워져 있는 것을 보며 가슴이 설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는 여러 놀이기구를 구경하며, 먹거리를 먹는 행복과 아이들의 추억을 만들어줄 구미의 행사 푸드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구미 푸드페스티벌을 즐기며 먹었던 먹거리


행사기간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단 이틀만 열리게 되며, 작년에도 시행했던 만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더 즐거운 축제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기에 점심시간에도 많은 사람이 모여들었고, 특히나 시간을 내서 여행을 따로 가지 못하는 사람들과 오랜만에 주말을 만끽하고 있던 사람들이 많이 모여 하나의 특별한 축제가 되었는데요
저는 그 중 포케와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갓 나온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자리는 복개천을 가득 채우고 있었기 때문에 자리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할 필요 없을 것 같았고음식의 가짓수는 정말 한 손으로 꼽기 어려울 만큼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포장마차에서 보기 힘들 것 같았던 홍어, 어탕, 가오리무침은 물론 베트남의 샌드위치인 반미까지 만날 기회가 있어 평소에 먹지 못하던 음식을 접할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아이들과 즐기기 좋은 푸드페스티벌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으로는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미끄럼틀, 장애물들이 있는 작은 놀이터 등이 만들어져있었기 때문에 부모님의 안전한 감독하에 아이들도 재미난 놀이를 할 수 있었고


플리마켓 같이 작은 상점가에서는 오늘을 기억할 장신구와 캐리커쳐를 그릴 수 있는 장소 또한 만날 수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만들어져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단 이틀만 열리는 구미 푸드페스티벌을 즐기며, 가을 색이 물들어가는 단풍나무를 바라보며 감성을 느끼고 각종 먹거리와 아이들이 놀만한 장소들을 마주하며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한 기억으로 남길 수 있었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복개천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푸드페스티벌을 즐기며

행사가 단 이틀만 진행된다는 것은 매우 아쉬웠지만, 내년에 다시 이 축제가 열릴 것이라 생각하며 다음 해를 기다릴 수 있었기에 더 힘이 되는 기분이 들던 구미축제 푸드페스티벌이었습니다.
다른 가볼만한 카페, 여행지를 찾는다면
-
대구 밤새우는닭,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대구맛집
료하 ~~ 오늘은 대구에서 좀 새로운 먹거리를 찾던 중 부드러운 식감에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던 곳으로 닭 목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느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대구맛집 밤새우는닭에 다녀왔습니다. 밤새우는닭은 닭 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집으로 다양한 부위를 원하는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초벌이 된 상태로 만날 수 있어…
-
대구 24시카페 에이바우트커피 복현점 내부자리 및 주차자리 팁
료하 ~~ 오늘은 대구에서 야간에 카페를 가고 싶을 때, 데이트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할 카페를 찾던 중 24시간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있다는 사실을 듣고 대구 복현동에 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대구 24시카페라고 하면 무인카페가 대부분이며 운영하는 카페 마저도 시내로 나가야 해서 많은 수고스러움이 동반하게 되는데, 오늘 방문한 카페는 24시간 운영하면서 독립된 룸 형태의 자리도 있어서…
-
대구 앞산맛집 마케식당 메뉴 및 주차자리 정보
료하 ~~ 오늘은 대구 앞산의 커피향이 느껴지는 거리에서 맛있게 식사 할 수 있는 장소를 찾던 중 다양한 퓨전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다양한 매력을 맛볼 수 있어서 대구데이트를 하는 분들이 한 번쯤 들려보기 좋겠다고 생각한 대구 앞산맛집 마케식당을 함께 둘러볼까요? 대구 마케식당은 앞산 커피거리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