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실내데이트 뮤지엄딥다이브
- 주소 : 평창군 대관련면 올림픽로 787
- 운영시간 : 10:00 ~ 19:00
오늘은 평창에서 하루 종일 기분 좋게 설경을 바라보며 좋은 추억을 쌓을 생각으로 방문했지만, 날이 너무 추워 실내에서 데이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방문하면 좋을 곳으로, 아름다운 빛 속으로 여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평창 뮤지엄딥바이브를 다녀왔습니다.
평창 뮤지엄딥바이브는 신비의 세계로의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디지털아트를 만들어 방문한 모든 분께 행복을 주는 박물관으로 힐링을 하는 영상, 예쁜 조명등 다양한 매력들이 한곳에 모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평창의 매력 있는 관광지로 발전한 평창 실내데이트코스입니다.
뮤지엄딥다이브 입장권, 패키지권
뮤지엄딥다이브의 요금은 전시권과 스푼이라는 맵핑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권으로 나눠지게 되는데, 내부에서 디지털아트를 체험하며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서 같이 이용하는 것을 꼭 권장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물론 내부에서도 결제를 할 수 있지만, 뮤지엄딥다이브 자체를 즐기기에 이 코스는 빠질 수 없기 때문에 더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연과 신비의 세계로 떠나는 평창 실내데이트
뮤지엄딥다이브의 화려한 통로를 지나고 나면 방 전체를 채운 영상이 방문한 사람을 반겨주는데, 상하좌우 꽉 채운 영상은 마치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물체에 탑승한 뒤,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전해주는데요.
상하좌우를 모두 채운 탓에 다소 멀미가 날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즐거웠던 것은 색감이 정말 아름다웠고, 실제로 움직이는 듯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어서였습니다. 영상미를 구경하는 것 자체가 상당히 즐거웠기에 아이들은 물론 사람들이 다음 방으로 넘어가기 아쉬워한다는 감정이 느껴졌습니다.
이어 만나는 방들도 모두 영상미가 뛰어나서 마치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3D 영화를 보는 듯 한 기분이 들었는데, 박진감이 넘치는 영상이 있는 운율과 힐링을 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장소의 운율이 잘 구분되어 있어서 뮤지엄 속에 심취하게 되는 것은 순식간에 이루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액자로 된 작품은 디지털 영상으로 아주 작은 크기의 분자로 변하고, 다른 작품으로 자연스럽게 변해가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 디지털 영상으로 만들어진 작품이었기에 큰 감동은 없을 거라 생각했던 생각과는 다르게 작은 분자들이 모여 여러 작품으로 순차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은 저도 모르게 그 자리를 지키며 작품을 감상할 수밖에 없게끔 했습니다.
누구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평창 실내데이트 뮤지엄딥다이브
일정 행동을 취함으로써 디지털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아트 체험공간, 아름다운 영상미에 빠져서 감을 할 수 있는 순수한 박물관 같은 공간, 평창을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했고,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평창여행하면 자연스럽게 추억을 되돌아보게 되는 평창 뮤지엄딥다이브를 들려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