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숙소 청결하고 따듯함이 느껴지는 카리브모텔
- 주소 : 충남 청양군 칠갑산로 5길 5-6
- 입실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료하 ~~ 오늘은 청양여행을 하다가, 가성비도 갖추고 있으면서 여독을 풀 욕조를 이용할 수 있는 숙소를 찾던 중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좋았던 청양숙소로 쾌적하고 따듯한 온도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숙소 카리브모텔을 다녀왔습니다.
얼음분수축제가 열리는 알프스마을과 17분,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칠갑산 천문대스타파크와 15분 거리에 있는 숙소로 바로 앞은 아니지만, 청양도청과 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있어서 야식을 먹을 때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방 컨디션이 좋아서 청양을 다시 방문할 때 또 이용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던 카리브모텔을 한번 알아볼까요?
입실시간과 주차구역
청양숙소 카리브는 입실시간이 15시로 정해져 있어서 빠른 체크인이 가능했지만, 현재 열리고 있는 축제나 스타파크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대체로 입실을 늦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주차장의 경우 자체 주차구역이 2구역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넉넉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깨끗한 침구류, 구비품목
카리브의 객실에 들어오면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 것은 높은 층고와 깨끗한 침구류였는데요, 호텔이 아닌 숙소의 특성상 흰색으로 침구류를 배치하면 더러워지는 것이 너무 티가 나서 다른 색의 침구류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청양숙소 카리브의 경우 침구류가 흰색임에도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낼 수 있는 전기장판이 깔려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는데, 방에 들어온 지 약 10분이 지나자 방 전체의 온도를 따듯하게 올려주셨고, 이불이 없어도 바닥에 잘 수 있을 정도로 따듯한 온도에 몸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충전기, 컴퓨터, 텔레비전 등 편의를 위한 시설들은 다 잘 갖춰있었지만, 고데기는 개인적으로 준비해서 가야 한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욕조와 화장실 컨디션
화장실의 경우 한 명이 들어가서 편히 쉴 수 있는 크기의 욕조가 있었고 스파 같은 옵션은 없었지만, 겉으로 보기에도 침대처럼 깨끗함이 돋보이며 구석구석 잘 닦고 있는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듯했고 온도는 방 온도가 올라간 후였는지 따듯한 물은 곧잘 나왔는데, 욕조를 이용할 때 물이 빠르게 물이 빠르게 식어서 지속해서 따듯한 물을 틀어야 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불편한 점을 전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카리브모텔을 이용하며
청양을 여행가며 많은 관광지를 찾았기 때문에 놀거리에서는 걱정이 없었지만, 시골로 향하는 발걸음에 숙소에 대한 걱정은 남은 수밖에 없었는데요, 청양 카리브모텔을 이용한 덕분에 깨끗한 환경에서 따듯하게 하룻밤을 지낼 수 있었고 숙소를 이용한 이후에도 좋은 기억만 남게 해줬던 숙소였습니다. 여러분도 청양을 여행한다면 청양 카리브모텔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카리브모텔을 이용하며 주변에 볼 관광지
카리브모텔을 이용하며 주변에 볼 관광지는 대표적으로 이 두 장소를 방문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