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하 ~~ 오늘은 이천 테르메덴을 방문하며 가볼만한 카페를 찾고싶은 분들께서 방문하면 좋을 이천 한옥카페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카페는 한옥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깔끔하고 빵이 맛있어서 특히나 기억에 남았던 카페인데요. 이천 여행을 계획하며 카페를 고려 중이시라면 한 번쯤 꼭 권해드리고 싶은 이천 한옥카페였습니다.
카페 희원은 한옥카페임과 동시에 깔끔하고 세련된 본관이 있는 카페로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 넉넉하다는 점부터 첫인상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특히나 눈이 오는날 방문하면 한옥의 감성을 더욱이 잘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할 가치가 있는 카페였습니다. 분위기와 맛 모두를 잡은 카페 이천 한옥카페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천 한옥카페 희원 메뉴
한옥카페 희원에서는 작은 빵집이라도 해도 좋을 다양한 빵들을 만날 수 있으며, 소금빵과 같은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빵들과 달콤함을 온전히 담은 케이크류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음료로는 간단한 커피는 물론이며, 한옥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향이 좋고 매력있는 향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계층에서 방문해도 행복한 기억을 만들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특히나 매력적인 부분은 가장 근본이 되는 빵인 소금빵을 시작으로 모든 빵들이 맛이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기틀이 되는 빵이 맛있다는 것은 다른 빵들의 맛이 역시 보장되는 것은 당연하며, 단순히 빵이 맛있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빵과 커피, 차의 조화가 좋아 한옥의 분위기를 감상하며 힐링을 느끼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름에는 수국이 펴 있는 모습을, 겨울에는 눈이 내리는 모습을 한옥에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감성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천 한옥카페 희원의 인테리어
계층을 없앤 카페라는 생각이 들게 된 가장 큰 계기는 한옥카페의 모습과 세련된 느낌의 현대 카페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주문을 할 수 있는 세련된 신관과 사용하던 한옥을 카페의 느낌으로 만든 듯한 카페로, 한옥의 감성에 젖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서는 온돌과 처마를 볼 수 있는 한옥의 모습을, 좀 더 편한 자리, 깔끔한 느낌을 얻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신관을 이용할 듯 했습니다.
한옥을 이용하게 된다면 주문을 받고 트레이를 이동하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그 번거로움을 감수할 수 있을 정도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고 특히나 겨울에 눈이 올 때는 더더욱 한옥의 정취를 크게 느낄 수 있어 저는 한옥 자리를 선택해 이용했습니다. 신관 건물에는 2층을 이용해야 하지만 면적이 좁은 편이고 청소가 약간 덜 된 상태를 보았기 때문에 취향과 청결을 확인하고 카페를 이용하시는게 좋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천 한옥카페 희원은 다양한 계층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잇는 카페로, 계절에 따라 각각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이천을 여행하는 분들께서 한 번쯤 들려보셨으면 하는 카페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아름다운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