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 방문 후기, 브런치와 힐링이 만난 안성감성카페

안성 예쁜 숙소 예약하기

료하 ~~ 오늘은 안성 여행을 갔다가 카페 안에서 풀빌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던 곳으로, 청량한 기분을 느끼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할 수 있는 감성카페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를 다녀왔습니다. 올데이브런치는 브런치 메뉴들의 맛이 호평이 자자한 곳으로 식사를 하며 풀빌라 느낌을 느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이색카페 중 하나였는데요. 커피만 마시기 아까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행복함을 느낄 수 있었던 안성카페 입니다.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의 주차장은 카페 뒷편에 꽤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있어 주차하는 것은 큰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3000평이라는 넓은 공간에 잔디광장이 깔려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뛰어노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를 이용하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던 카페로, 1층은 풀빌라의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면 2층은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맛도 편안함도 느낄 수 있었던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의 매력을 함께 둘러볼까요?

같이 가기 좋은 이천 데이트코스 알아보기같이 가기 좋은 부안카페 알아보기같이 가기 좋은 부안맛집 알아보기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 메뉴 후기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가게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인데요, 유렵 풍으로 만들어진 음식들로 명란 새우 오일 파스타, 단호박 크림 뇨끼같은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법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어서 식사 대신 브런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찾아오시고는 합니다. 하지만 브런치가 맛있다는 것을 제외해도 커피와 디저트가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것이 올데이브런치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산도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목 넘김이 좋은 아메리카노와 딸기가 그대로 들어간 듯한 크림라떼는 입 안에서 피는 행복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로는 찐한 초코베이스의 케이크를 골랐는데,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케이크의 식감과 그 달콤함은 커피와 크림라떼 모두 잘 어울렸고, 추가로 주문한 차와도 조화가 좋아서 행복함을 절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알프스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 한 뷰와 달콤한 케이크, 그리고 음료들은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이 행복하게 만들어줬기 때문에 다른 분들 역시 똑같은 행복을 느껴보셨으면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 인테리어 후기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를 방문하게 된 가장 큰 이유면서 감성을 느꼈던 공간은 풀빌라의 느낌을 절로 느낄 수 있는 메인 홀이었는데요. 직접 들어가거나 할 수는 없었음에도 그 청량함이 절로 느껴졌고 풀빌라를 보며 커피 한 잔을 한다는 느낌이 물씬 드는 것이 정말 찾아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하기 시작했고, 불빌라의 청량감을 느끼며 커피 한 잔을 하고 싶을 때는 가급적 식사시간보다 좀 이른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2층은 1층의 풀빌라 느낌과 다르게 청량한 들판이 가득한 자리를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감성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뷰는 내가 쉬고 있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여 힐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페 밖에 잔디가 있는 공간에서는 가족끼리, 반려견과 함께 뛰노는 장면을 볼 수 있었고 그 모습을 보며 커피 한 잔을 하는 것이 얼마나 여유로웠는지, 시간이 흐르는 것도 모른 체로 행복하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부안카페 슬지제빵소 더 많은 이미지 둘러보기

결론적으로 안성카페 올데이브런치는 안성을 방문하면 꼭 한번쯤은 가봐야할 카페 중에 하나로써, 아침을 브런치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과, 이색적이고 감성적인 카페에서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 방문하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안성의 특별함이 담긴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