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료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2023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향과 여유로움을 즐기는 카페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속으로

료하 ~~ 오늘은 동해의 여러 특징이 있는 카페 중, 짙은 커피의 맛과 디저트의 향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던 장소로, 베트남을 여행하며 반미에 매력에 빠졌던 분들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것 같은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베트남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 장소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반미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마치 베트남에 온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던 동해이색카페로
베트남분이 직접 운영을 하는 카페이니 만큼 현지의 매력을 느끼고, 고수의 양을 조절해서 취향에 맞는 반미의 맛을 맛볼 수 있는 동해베트남커피가 맛있는 베트남향기를 함께 둘러볼까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의 메뉴, 카페쓰어다와 반미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이 카페의 메뉴는 다양하진 않지만 타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기본적인 메뉴들과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쓰어농, 그리고 카페 쓰어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메뉴판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반미와 몇 가지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저는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반미 샌드위치와 카페쓰어다를 주문하며, 현지의 맛을 느낄 생각을 하니 가슴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먼저 먹어보았던 것은 베트남 샌드위치인 반미로 고수, 오이, 햄, 등이 들어있었고, 빵을 먹을 때마다 아삭한 식감이 느껴지며 고수의 향이 입 안에 가득히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베트남향기에서 먹어보는 반미 샌드위치의 맛은 현지에서 먹는 반미의 맛이 났으며,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점을 고려하여 고수의 양을 조절하거나 빼는 것을 권해드려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반미는 핫 칠리소스와 반미소스가 같이 나오지만, 저는 반미 자체의 맛을 충분히 즐긴 뒤 소스를 뿌려먹을 생각에 먹다보니 어느샌가 반미를 다 먹어서 소스를 뿌려먹는 것은 다음 기회로 넘겨야 할 것 같았어요.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카페쓰어다는 커피를 내리는 순간부터 먹는 순간까지 아쉬움을 느낄 새가 없었는데요, 특히나 매장 안을 가득히 채우는 커피의 황홀한 향과, 부드러운 연유가 만나자 달콤하면서 입 안에 꽃이 피는 듯 한 행복을 느낄 수 있었고 커피를 내리는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느낌이 들며, 카페의 매력을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시중에 나오는 베트남커피인 인 G7 역시 마음에 쏙 드는 매력을 가지긴 했지만, 실제로 현장에서 내려먹는 커피에 비하면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행복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베트남향기에서 느끼는 카페의 매력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이 카페는 시내쪽에서는 조금 외곽에 위치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는 한적한 느낌의 카페였는데요, 오히려 그런 부분은 카페의 여유로움에 대한 매력을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듯 한 기분이 들었고
베트남 향기 안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그림을 보면서, 베트남으로 다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해카페 베트남향기의 자리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베트남향기의 자리는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쿠션감이 좋은 의자와, 일반적으로 4명이 앉아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
여러 번 방문을 했음에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 많지 않아,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내가 원하는 자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베트남향기를 방문하며 느낄 수 있는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축제와 여행지를 구경하고 싶거나 행복한 데이트 코스를 짜고 싶을 때,
클릭을 통해 데이트 코스를 알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베트남향기를 만나며

맛있는 반미와 카페쓰어다를 만나는 동해카페 베트남향기

동해이색카페 베트남향기를 들리게 된 것은 우연에 가까운 일이었지만, 처음에 호기심으로 방문하게 됐던 카페가 어느새 커피향을 느끼고 싶을 때 꼭 방문하고 싶은 카페가 되었고
여유를 찾고 싶은 사람, 베트남을 가고 싶지만 당장 여행을 갈 수 없는 사람, 마지막으로 동해의 특별한 카페를 방문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해 주는 카페 베트남향기에서 커피향에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