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와 드디어 만나다
아기가 자라나면서 점차 엄마와 활동을 하게되고 그 피로를 줄이기 위해 유모차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유모차가 있는데요, 제가 둘러봤던 유모차들 중에 가성비가 있으면서 튼튼해서 아이가 타도 괜찮을 것 같은 유모차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를 드디어 만나고 왔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국민 유모차로 인기 있는 제품인 리안 솔로 절충형 모델은 외관이 고급스럽고 가격 측면에서도 다른 유모차와 다르게 접근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눈길을 끌고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를 소개할까 합니다.
다양한 각도, 편의를 느낄 수 있는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리안솔로 유모차는 등받이 부분이 110도부터 16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가 편안한 자세로 자는 것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유모차를 접을 때도 일자형으로 접을 수 있어서 수납을 할 때도 큰 장점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양대면 폴딩 시스템을 통해 아이가 선호하는 형태로 태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는데, 아이와 마주보는 형태, 아이가 앞을 보게하는 형태 등 양대편 폴딩 시스템으로 인해 아이와 교감을 하면서 이동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었습니다.
캐노피는 디자인만 예쁠 뿐 아니라 자외선까지 차단해주고 4단계 풀 캐노피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햇빛을 잘 차단해줍니다. 햇빛뿐만 아니라 비나 눈 등에도 강해서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서 더욱 실용적으로 다가왔으며, 리안 솔로 2024의 바퀴 부분은 울퉁불퉁한 노면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250mm의 초대형 바퀴로 제작되었고, 방향 전환 또한 손쉽다는 것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길을 가며 충격을 잘 흡수해줄 수 있도록 EVA 소재의 광폭 타이어를 사용해서 유연성도 좋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승차감이 아이에게 전달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절충형인데도 디럭서 유모차 급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리안 솔로 2024였는데요. 괜히 11년 1위의 브랜드 파워를 피부로 느끼고 온 하루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