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료

동촌유원지 맛집 계림원

동촌유원지 맛집 복날에 즐기는 대구 누룽지통닭 계림원 동촌유원지점

대구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둘러보기

오늘은 동촌유원지 맛집을 찾아보던 중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기름기를 좍 빼서 더욱 고소한 것은 물론 누룽지와 함께 먹는 맛을 잊을 수 없었던 동촌유원지 맛집으로 더운 여름 몸보신을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던 계림원 누룽지 통닭구이를 함께 알아볼까요?

동촌유원지에서 누룽지통닭을 먹을 수 있는 계림원은 다양한 종류의 통닭과 닭발, 오돌뼈 등의 안주류, 그리고 간단한 주류까지 즐길 수 있어서 동촌유원지를 산책하고 가벼운 마음으로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은 메뉴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메뉴들 중 누룽지통닭은 침이 절로 날 정도로 기름이 쫙 빠진 모습을 만날 수 있던 메뉴로 하루에 한정 수량이 있어서 먹을 수 있다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행복을 자아내는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매력적인 점은 바삭하면서도 찰진 누룽지와 기름이 쫙 빠진 닭을 함께 먹으면서 한 끼의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네이버 혹은 전화로 예약 시 꿀토마토나 치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리의 경우 4명이 앉기 좋은 테이블이 기본이며, 테이블을 붙여서 앉을 수 있어서 자리만 있다면 회식할 식당으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동촌유원지의 식당인 만큼 미리 전화를 통하여 자리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동촌유원지의 계림원을 들린 후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

계림원을 들리고 방문해볼 데이트 코스로는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간단히 술을 마실 수 있는 발리발리 동촌유원지점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소음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촌유원지의 발리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꼭 가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넓은 자리, 아름다운 뷰 모두를 감상할 수 있는 바 이며, 주차장 구비도 잘 되어 있어서 언제라도 방문하기가 좋고 이색적인 분위기에 맞는 특별한 메뉴들과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동촌유원지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난 뒤 가볼만한 장소로 이 장소를 권해드립니다.

동촌유원지의 계림원을 들린 후 가볼만한 장소 씨네80

카페 데이트를 마치고 가볼만한 장소

늦은 밤까지 팔공산 대형카페를 둘러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아직은 헤어지고 싶지 않을 때 들릴만한 곳으로는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팔공산의 자동차 극장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

팔공산 야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씨네80은 차량 수당 2만 원의 값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방문 시에는 오토라이트가 점등되는 차량이라면 가림막을 구매해서 막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편안함이 있는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영화에 심취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 순서대로 주차를 하는 방식이긴 하지만, 심야영화를 주로 방영하는 씨네80이기 때문에 마감시간까지 카페나 음식점에서 최대한의 행복을 누린 후 방문해도 영화가 잘 보이는 자리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