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과 따듯함이 있는 동대구역카페 프로마쥬
오늘은 동대구역카페를 둘러보다 깔끔한 감성과 달콤한 디저트를 만나는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동대구역 디저트카페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특히나 동대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차와 고속버스를 기다리는 시간에 이용하기도 좋고, 동대구역에서 급히 선물을 사들고 가야할 때 들리기도 좋았던 카페 프로마쥬를 함께 알아볼가 합니다.
동대구역카페 프로마쥬에서 느끼는 행복
프로마쥬에서는 프로마쥬 카페라떼라는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기존에 알던 카페라떼는 우유가 커피에 섞여 부드러움을 표현한다면 프로마쥬의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거품층이 마치 구름을 먹는 듯 한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줬습니다.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타 카페에 비해 우유의 비율이 좀 더 많이 느껴지는 이 커피는 부드러운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안식처 같은 행복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는 간단한 시폰케익류는 물론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과일들이 올라가 있는 케이크 마저 3,900원이라는 싼 가격으로 얼마든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동대구역 디저트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꼭 들리셨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대구카페 프로마쥬는 따듯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감도는 카페로 힐링을 하기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테이블 간의 간격도 상당히 넓은 편으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도 쉴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었고, 외부에서 본 카페의 모습처럼 깔끔한 감성에 따듯한 조명은 언제라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해줬습니다.
카페의 안쪽으로 들어가면 반층을 올라 만날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아담한 느낌의 나만을 위한 공간 같은 이 자리는 화장실을 가는 손님들이 오가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앉고싶어지는 마음이 들게 해줬는데요. 특히나 이 자리들은 사각형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을 하거나 물건을 올려두는데 부담이 없어서 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대구역카페 프로마쥬의 데이트가 즐거운 이유
동대구역카페 프로마쥬를 다녀오며 느꼈던 인상은 따듯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 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따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전반적인 조명과 갓 구워져 나오는 디저트들의 냄새를 맡으며 행복을 느낄 수 있어서 혼자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고, 동대구역과 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언제라도 발걸음 할 수 있었던 동대구역카페 프로마쥬에서 여유롭고 달콤한 행복을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