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스 파크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다.
오늘은 대구의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로,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과 팽팽한 긴장감이 있는 장소를 다녀왔습니다. 열정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배트에서 터져나오는 소리를 들으며 짜릿함을 느길 수 있는 오늘의 여행지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던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즈파크 입니다.
대구 국제사격장에서 즐길 수 있는 사격의 종류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즈파크의 예매는 티켓링크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페이코로 예매를 하기 때문에 미리 가입을 하시고 카드를 등록해두는 것이 중요한데요, 내가 원하는 팀이 없이 야구만 보면 만족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상관없지만 내가 원하는 팀을 응원하기 위해서는 빠른 티켓팅이 중요한데, 결제를 위한 회원가입을 하다가 자리를 놓치는 불상사가 나지 않도록 미리 가입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자리는 크게 3층, 4층, 5층, 외야석으로 나뉘게 되는데,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즈파크의 권장자리는 블루로 시작해 T-3까지는 투수의 시구를 좋은위치에서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땅땅치킨석은 싼 값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자리로 간단히 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지만 그라운드와 거리가 멀어진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고,
텐트가 있다면 아이와 함께 잔디석을 이용하며 야구를 보는 것 또한 경기를 즐겁게 구경할 수 있어 특별한 가족나들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루석은 시합 내내 일어나서 응원하는 열기를 띄고 있기 때문에 야구에 푹 빠지신 분들께 권하고싶어요.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즈파크 내부에는 땅땅치킨, BBQ, 편의점, 떡볶이집, 닭강정집 등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가 있서 배도 채우면서 즐겁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었는데요, 야구장 내에서 사서 먹는 경우도 있었지만, 배달로 거의 모든 음식을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대공원역 몇번 출구에서 몇시까지 와주세요 라고 주문할 경우 더 빠르게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가장 매력적이던 자리는 역시 즐겁게 먹거리를 즐기면서 시구도 볼 수 있는 자리 T-2열이었는데요. 처음에는 파울볼이 오지 않을가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어느정도 거리가 있기 때문에 안전했고 야구에 더 빠져들 수 있어서 매력을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기의 진행은 전광판을 통해서 그라운드에 있는 선수들의 명단과 전체적인 중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야구를 모르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고, 중간중간 선수가 호명될 때 들려오는 노래소리는 자연스럽게 흥이 들고, 돌아다니는 맥주보이는 야구의 재미를 더욱 가중시키는 듯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스파크의 데이트가 즐거운 이유
대구야구장 삼성라이온스파크의 사격데이트가 매력적인 이유는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깔끔하게 풀 수 있다는 점과 지금이 야구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시기라는 점에 있었는데요. 데이트를 하는 모든 날은 특별하지만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경험할 수 없는 야구관람을 예약했다는 사실을 들으며 늘 데이트코스를 생각하며 나를 위한다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던 데이트 삼성라이온스파크에서 오늘의 데이트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