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료

대구대형카페 히든

대구대형카페 히든, 팔공산 드라이브 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대구대형카페 히든은

오늘은 대구대형카페를 찾던 중, 넓은 공간과 감성적인 분위기로 힐링을 할 수 있는 대구카페 히든을 다녀왔습니다. 대구카페 히든은 넓은 자리를 이용하며 편안하게 시간을 지내고 싶은 분들,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즐기며 행복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입니다.

카페 히든을 대구대형카페라고 할 수 있는 이유

대구대형카페 히든, 팔공산 드라이브 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히든의 가장 멋진 점은 쿠션감도 좋고 넓은 공간의 자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대구야경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부분이었는데요.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만나는 커다란 보름달의 포토존, 1층에는 깔끔한 분위기의 자리와 몽환적인 조명이 깔려있는 자리를 만날 수 있어서 취향에 맞는 자리를 이용할 수 있었고, 2층은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계와 편안함을 갖춘 자리 등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한옥 형태를 띄고 있어서 예쁜 옷을 입고 방문하면 여행지에 왔다고 해도 믿을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구대형카페였습니다.

대구대형카페 히든의 먹거리

대구대형카페 히든, 팔공산 드라이브 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카페 히든의 먹거리는 주로 베이커리 메뉴를 바라보고 가는 카페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빵과 쿠키류는 여느 커피와도 잘 어울리고, 늦은 시간까지 충분한 양의 디저트를 고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피는 산뜻한 맛을 많이 느낄 수 있고 크림은 꾸덕한 크림의 식감과 달콤함이 잘 어울려서 크림류의 커피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커피를 먹지 않는 분들께서는 차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만들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 히든과 비슷한 느낌의 카페

팔공산 드라이브 하기 좋은 데이트코스

카페 히든의 감성이 마음이 들지만 그보다 더 차분한 느낌의 감성카페를 원한다면 팔공산의 일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았는 아미타 카페가 있습니다.

팔공산의 아미타 카페는 히든카페와 비슷하게 감성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카페로 은은한 조명보다는 일본풍의 인테리어 속에서 푸근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인데요. 특히나 비 오는 날 대나무 숲을 걸어가는 듯 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로 대구에서 데이트를 할 예정인 분들께서는 꼭 들리셨으면 하는 마음이 드는 카페입니다.

카페 데이트를 마치고 가볼만한 장소 씨네80

카페 데이트를 마치고 가볼만한 장소

늦은 밤까지 팔공산 대형카페를 둘러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아직은 헤어지고 싶지 않을 때 들릴만한 곳으로는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팔공산의 자동차 극장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

팔공산 야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씨네80은 차량 수당 2만 원의 값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방문 시에는 오토라이트가 점등되는 차량이라면 가림막을 구매해서 막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편안함이 있는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영화에 심취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 순서대로 주차를 하는 방식이긴 하지만, 심야영화를 주로 방영하는 씨네80이기 때문에 마감시간까지 카페나 음식점에서 최대한의 행복을 누린 후 방문해도 영화가 잘 보이는 자리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