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
- 주소 : 강릉시 유죽길 455-12
- 영업시간 : 11:30-22:00 / 수요일휴무
강릉의 행복한 여정을 즐기며, 감성을 느끼며 하루의 마지막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보다 한걸음에 달려가게 됐던 강릉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를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캠핑에 대한 낭만이 있으신 분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았던 이 장소는 추운 날에도 따듯한 온기를 느끼며, 야외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행복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비싼 값이 아닌 여행하러 와서 충분히 쓸 수 있는 금액으로 오히려 가성비도 챙기며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던 강릉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를 함께 둘러볼까요?
산장에서 캠핑하는 감성의 고깃집 FFF쓰리에프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는 식재료를 주문한 뒤, 뒤편에 있는 캠핑자리로 가서 식사하는 고깃집으로 마치 산장에 올라가서 식사하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겨울이라 바닥이 얼었을 수도 있었지만, 사전에 깔아둔 발판으로 덕에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올라갈 수 있었고, 자리로 이동하는 동안에도 넘치는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리는 4명이 앉기 좋은 테이블로 캠핑에서 쓰이는 여러 장비와 식기구,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하며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고, 내부에는 온풍기, 담요는 물론 요청하면 난방기구를 더 가져다주셔서 추운 날에도 따듯하게 이용할 수 있는 행복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캠핑장비를 들고 오지 않아도 캠핑에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는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는 평소 삶에 지친 사람들이 행복과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많이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의 강릉맛집이었습니다.
캠핑 감성을 즐기며 고기의 맛에 빠지는 FFF쓰리에프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는 캠핑 갈 때의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고기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메뉴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듀록삼겹살, 목살, 프렌치렉, 항정껍데기, 가니쉬 등 다양한 세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고 생각보다 값이 싼 것을 보며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원하는 세트를 주문하며 캠핑하며 사용할 냄비, 철판, 물 등을 미리 카트에 담아두고 간단히 먹을 간식거리와 라면을 추가로 골라서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용했을 당시에는 고기와 찌개류를 먹으면서 고기를 먹는 입이 즐거운 시간을 즐겼지만, 다음번에 이용할 때는 과자도 같이 먹으며 더 오랜 시간을 강릉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에서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빠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온도가 조절된 철판은 고기가 구워지는 내내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그 향기를 퍼트렸고, 고기가 구워지는 그 짧은 시간에도 입맛이 돌며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먹는 사람도 정말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고 고기의 맛 또한 나무랄 데 없이 행복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를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릉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
캠핑고깃집 FFF쓰리에프는 캠핑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방문하고 싶을 것 같았던 강릉맛집으로 고기의 맛, 캠핑을 하는 감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따듯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특히나 추운 겨울에도 보온이 잘 되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좋았던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강릉캠핑고깃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