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화를 보면서 감성적인 분위기도 잡고 싶고, 주변의 방해 없이 편안함을 느끼며 영화를 보고 싶을 때 가면 좋을 장소로,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에 대구 데이트코스로 매력 있는 자동차극장 씨네팔공산을 다녀왔습니다. 팔공산의 늦은 시간 비춰지는 새로운 빛으로 액션, 감동,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구 데이트코스 씨네팔공산을 함께 둘러볼까요?
씨네팔공산 상영작품
씨네팔공산은 외부에서 상영이 되기 때문에 기상에 따라서 영화가 취소될 수 있다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지만, 영화사 측에서 비가 오거나 눈이 와도 정상 상영을 한다고 소개를 하기 때문에 기상에 따른 상영 취소의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극장인 만큼 영화가 상영되는 숫자, 종류가 제한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영화가 있는지, 몇 시에 상영하는지 먼저 확인을 해야 했습니다.
씨네팔공산의 영화 시간은 다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씨네팔공산
씨네팔공산 자동차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의 묘미는 내가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라는 점도 참 매력적인데요. 영화관에 방문하면 팝콘, 오징어 등의 기본적인 스낵바를 이용할 수밖에 없지만, 이마저도 냄새와 소리로 인해서 눈치를 보면서 먹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반면에 자동차극장에서는 내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보기 때문에 주변 눈치를 볼 필요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네팔공산을 들릴 때 참고하면 좋을 사항
씨네팔공산을 볼 때는 차량의 대수로 가격이 부여되며 데이트코스로 방문하면 보다 싼 가격에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영화가 스크린에 비치는 형태기 때문에 요즘 차량에 포함된 오토라이트 기능이 점등되는 차량은 라이트를 차단할만한 가림막을 부착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따르기도 하는데요. 본인이 라이트를 가릴 수 있는 기능이나 차폐물을 가지고 있다면 상관없지만, 빛이 새어나가서는 다른 사람들의 영화 관람에 필요한 환경을 해치기 때문에 차단막은 필수로 부착해야 하며, 씨네팔공산에서 차단막을 살 수 있는 장소는 다음과 같은 장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 자동차극장 씨네팔공산 화장실 및 편의시설
자동차극장 씨네팔공산의 화장실은 자동차 극장에서 5분 정도 떨어진 장소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극장의 화장실은 외부에서 관리되는 화장실이라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화장지가 잘 구비되어있는 등 이용하는 사람이 최대의 편의를 느낄 수 있도록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이 물씬 들어서 마음을 놓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극장을 방문하기 전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
자동차 극장을 방문하기 전 가기 좋은 맛집으로는 뜨거운 철판에서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팔공산맛집 팔공노을철판구이가 있습니다. 갑오징어, 고기, 소세지, 버섯, 파인애플 등의 재료를 대형 철판에서 구워주며 불쇼를 감상할 수 있기에 특별한 날 방문하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팔공산 맛집입니다.
자동차 극장을 방문하기 전 가기 좋은 카페로는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일본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팔공산카페 아미타카페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에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